UPDATED. 2021-08-05 18:14 (목)
롯데온, 명품 이벤트로 '온세상 새로고침' 마무리
상태바
롯데온, 명품 이벤트로 '온세상 새로고침' 마무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3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온이 명품 행사로 첫 번째 ‘새로고침’을 마무리한다.

롯데온은 "론칭 1주년 기념 행사인 '온세상 새로고침'의 하나의 테마로 ‘온세상 명품’ 이벤트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온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병행 수입으로 확보한 인기 명품 브랜드 약 20만 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행사 마지막 날인 2일에는 톰브라운 클러치와 메종 마르지엘라 반지 6종을 타임딜 상품으로 준비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먼저, 롯데온은 프라다, 구찌, 버버리 등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 30개를 선정해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할인가에 더해 온세상 새로고침 행사에서 제공하는 최대 20%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하며, 일부 상품에 한해 카드사별 추가 1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올해 신상품인 '구찌 GG 마몬트 스몰 마틀라세 숄더백', '프라다 비텔로 더블짚 크로스백', '버버리 햄프셔 체인 크로스백'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온은 2030세대를 겨냥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규 브랜드 상품을 대폭 강화해 '컨템포러리 브랜드 기획전'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30대 여성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르메르 카메라백 미니’를 혜택가에, 매일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명품 ‘A.P.C. 하프문백 미니’를 혜택가에 선보이는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2일 0시부터는 타임딜 행사를 진행해 ‘톰브라운 삼선탭 클러치 S’를 20개 한정으로 혜택가에 판매하며, 메종 마르지엘라 넘버링 6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민경 롯데온 명품팀 상품기획자(MD)는 “롯데온이 1주년을 맞아 준비한 ‘온세상 새로고침’의 일환으로 명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전통 명품부터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컨템포러리 명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