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08 (금)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페미닌 워시' 사전 체험단 모집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페미닌 워시' 사전 체험단 모집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1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신제품 사전 체험단 ‘얼리엔제(Early-ange)’ 100인을 모집한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프리엔제의 사전 체험단 얼리엔제는 11일부터 20일까지 프리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선발 결과는 같은 달 21일 발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최종 선발된 얼리엔제 100인에게는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 본품이 제공된다. 6월 7일까지 해당 제품의 후기란에 포토리뷰를 등록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중 베스트 얼리엔제 1등으로 선정된 2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2등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에 따르면 6월 정식 출시 예정인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는 마일드한 폼타입의 저자극 약산성 여성청결제다.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 성분을 비롯하여 프리엔제 특허 성분인 ‘피톤치드 콤플렉스’. pH밸런싱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이 99.8%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사전 체험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솔직한 후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보다 많은 여성들이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를 체험해보고 외부 자극에 쉽게 민감해지는 Y존을 편안하게 관리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 얼리엔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엔제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