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6 10:00 (수)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 출시
상태바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1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미쟝센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은 물로는 씻어낼 필요가 없는 리브온(Leave-on) 타입과 사용 후 물로 씻어내는 워시오프(Wash-off) 타입으로 세분화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미쟝센에 따르면 신제품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과 헤어 에센스는 리브온 타입으로 선보인다. 리브온 타입의 제품은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 곳으로 알려진 아타카마 사막에서도 살아남은 핑크 효모에서 유래한 아타카마 핑크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을 통해 극단적 열 자극 등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노워시 트리트먼트 밤은 끈적임 없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며, 열이 닿으면 보호 효능이 활성화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유래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열기구 사용 전에 바르면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함께 출시한 헤어 에센스는 지속되는 플로럴 향과 파우더리 향으로 선보이며, 드라이 후 발라주면 모발에 윤기를 더해 부드럽게 빛나는 헤어를 완성해준다. 

워시오프 타입은 극심하게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위한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보습 영양 부스팅 캡슐과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살롱에서 클리닉 받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미노 히팅팩은 헤어샵 클리닉 원리를 적용한 제품으로 1초 만에 발열되는 헤어캡이 포함돼 있으며, 30도 이상의 은은한 열감이 10분 이상 유지돼 스페셜 홈케어가 가능하다. 아미노 캡슐팩은 작고 편리한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클리닉 관리가 가능하며, 6주 집중케어 프로그램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프로페셔널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