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5 18:35 (화)
코리아나 화장품 '세레니끄',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세레니끄',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1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공식 유튜브 채널 ‘세레니끄 TV’와 인스타그램 ‘세레니끄_오피셜’을 오픈했다.

세레니끄는 "지난 7일 브랜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 계정을 오픈했다"면서 "33년간 화장품 연구에 매진해온 코리아나 화장품의 제품력과 13년 넘는 기간 동안 쌓아온 세레니끄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세레니끄에 따르면 해당 채널에서는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소비자를 위한 피부 관리법, 피부타입별 추천 아이템 등 뷰티 케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세레니끄 프로모션에 대한 소식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에스테틱 종사자들에게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인 ‘세레니끄 TV’는 코리아나 화장품 본사에서 10년 이상 에스테틱 교육 컨설턴트로 활동해온 화장품 BM이 출연하여 트렌디하고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세레니끄 관계자는 "뷰티 케어, 에스테틱 정보 등 세레니끄가 지닌 노하우를 소비자와 에스테틱 종사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신규 채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전문성 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해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