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BBQ, 21일 배민 쇼핑라이브 최대 혜택 얼마?
상태바
BBQ, 21일 배민 쇼핑라이브 최대 혜택 얼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5.2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윤홍근 회장이 이끄는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21일 배달의민족(배민) 쇼핑라이브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BQ는 21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배민 쇼핑라이브에서는 BBQ 전 제품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 2만 원권을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여기에 브랜드관 쿠폰을 사용하면 더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배민페이 결제 시 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총 8000원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배민 앱에서 ‘쇼핑라이브’ 아이콘을 터치하면 진행 중인 라이브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종료 후에는 VOD 형태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BBQ 라이브 방송 중에는 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매콤새콤단짠의 ‘황올한 깐풍치킨’과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혼합한 진한 풍미로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체고치’ 먹방도 펼쳐진다"고 전했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BBQ는 "이와 함께 부드러운 엉치살과 BBQ 황금올리브유의 만남으로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ASMR도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BBQ 브랜드 모델 브레이브걸스 인사 영상도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송 중 댓글로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PS5) 3대와 BBQ 황금올리브 E-쿠폰 30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라이브 방송 종료 뒤에도 23일까지 배민 앱 브랜드관에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BBQ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맛있는 BBQ 치킨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