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인도 배경 '검은 최후의 신'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인도 배경 '검은 최후의 신'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5.2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유저들이 이젠 인도를 배경으로 모험을 펼치게 된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5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신규 스토리 2부 4장 ‘창세멸망윤회 유가 크셰트라 검은 최후의 신’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토리는 인도를 배경으로 새로운 전력과 물자를 보급하기 위해 네 번째 이문대로 향하는 마스터와 서번트들의 모험을 담았다.

[사진=넷마블 제공]

 

신규 스토리와 함께 ‘재난의 화살촉’, ‘진리의 알’ 등 새로운 스킬 강화 및 영기재림(서번트 진화) 소재를 추가하는 한편, 모든 스토리 퀘스트에서 개념예장(일종의 장비)을 장착한 NPC 서번트가 등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유가 크셰트라 픽업 소환’을 다음달 8일까지 실시하며 주요 픽업 대상은 2부 4장 스토리에 등장하는 서번트 ★5 위대한 석상신(문캔서), ★4 락슈미 바이(세이버), ★3 윌리엄 텔(아처) 등이 해당된다.

넷마블은 많은 이용자들이 신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도록 2부 3장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성정석 10개를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의 추가 및 메인 스토리 플레이에 필요한 포인트 ‘AP’ 소모량을 줄이는 등 개막직전 캠페인을 오는 28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