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8 23:22 (수)
엠즈씨드 폴바셋, 나홀로 즐기는 '컵빙수' 출시
상태바
엠즈씨드 폴바셋, 나홀로 즐기는 '컵빙수' 출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27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스페셜티 전문 브랜드 폴 바셋에서 여름을 맞아 나홀로 즐기는 ‘컵빙수’를 출시했다. 

폴 바셋은 27일 "이번에 선보이는 컵빙수는 '오리지널 컵빙수'와 '커피 컵빙수', '말차 컵빙수' 3종이며, 얼음 식감이 살아있는 오리지널 빙수 스타일로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시원한 얼음에 우유와 폴 바셋 콜드브루, 제주 말차 등을 블렌딩하고 팥과 밀크 아이스크림, 인절미 등 풍성한 토핑을 올려 한 컵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폴 바셋 담당자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늘어난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컵빙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옛날 빙수를 연상시킬 수 있는 얼음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레트로에 열광하는 MZ세대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사진=매일유업 폴 바셋 제공]
[사진=엠즈씨드 폴 바셋 제공]

한편 폴 바셋은 지난해 처음 선보였던 빙수 2종(아이스크림 팥빙수, 커피 빙수)도 함께 판매한다.

"‘아이스크림 팥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팥과 인절미, 밀크 아이스크림 등을 토핑해 팥빙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이며, ‘커피 빙수’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로 만든 얼음과 원두 가루, 밀크 아이스크림 등이 토핑되어 커피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메뉴"라고 설명했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