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SPC 배스킨라빈스, 6월의 맛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6월의 맛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27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플레이버 ‘레인보우 샤베트’를 업그레이드한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를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다.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제품으로 과일 샤베트 특유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27일 "신제품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는 파인애플·라즈베리·오렌지 샤베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에 상큼함이 가득한 레몬∙라임 샤베트를 더한 제품"이라며 "화려한 무지개 색상에 다섯가지 과일 플레이버가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산뜻하면서 깔끔한 뒷맛으로 무더위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발랄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Wiggle Wiggle)’과 협업한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스마일 아이싱 쿠키, 구름모양 머랭, 형형색색의 초코볼 등을 올려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 레인보우 샤베트 △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 아몬드 봉봉 등 총 일곱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중앙 안쪽에 세 가지 맛 구슬 아이스크림이 숨어 있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이외에도 △ 레몬·라임 샤베트와 히비스커스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 △ 오렌지·라즈베리, 파인애플·레몬·라임 샤베트를 각각 조합해 2개입으로 구성한 '레인보우 스틱바' 등도 함께 출시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신제품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는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상큼한 과일 맛 제품”이라며 “좋은 품질과 맛의 진정성을 추구하는 배스킨라빈스 신제품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