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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가정의달 특수 돌아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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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가정의달 특수 돌아보니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31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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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날(5일)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bhc치킨은 31일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날에 가장 높은 매출이 나타났다. 이어 어버이날(8일), 스승의날(15일) 순으로 매출이 높은 것으로 분석됐으며, 성년의날(17일)은 일주일 중 다소 주문량이 낮은 월요일에도 불구하고 전주 동일 대비 약 25% 상승해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외식보다는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배달음식을 즐기려는 사람이 늘어났다. 상반기 마지막 공휴일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해 치킨 주문량이 늘어났다는 분석이다.

 bhc치킨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날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치킨은 연령대와 상관없이 모두가 즐기는 메뉴라는 점과 어린이날엔 역시 치킨이라는 공식을 입증한 셈”이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메뉴 개발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한편 가정의 달에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bhc치킨 베스트 메뉴로 꼽히는 ‘뿌링클’로 그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뒤이어 닭 날개와 다리 부위로 구성된 부분육 메뉴 ‘콤보 시리즈’와 치킨의 대명사인 ‘후라이드’가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bhc치킨 콤보 시리즈는 먹기 편한 부분육을 사용한다.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메뉴로 골드킹, 레드킹, 뿌링클 등 5종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힌 게 특징이다. 지난해 출시 이후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으며 올해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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