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8 16:12 (수)
CJ온스타일 '셀렙샵'서 산 옷, 세탁까지 바로 '고'
상태바
CJ온스타일 '셀렙샵'서 산 옷, 세탁까지 바로 '고'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의 패션 전문몰 셀렙샵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취향 쇼핑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셀렙샵은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와 손잡고 패션과 세탁 배송을 접목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셀렙샵X런드리고’ 프로모션은 오는 6일까지 진행되며, 셀렙샵 구매고객 총 4만명에게 런드리고 1만원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런드리고는 밤 11시 이전에 수거 신청을 하면 하루 만에 깨끗한 세탁물을 문 앞에 갖다주는 비대면 세탁 서비스다. 셀렙샵에 따르면 셀렙샵 고객은 구매 가격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 이용권 신청이 가능하며, 마찬가지로 런드리고에서는 자사의 세탁 서비스 앱 이용고객에게 셀렙샵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셀렙샵 고객은 패션 상품 구입부터 의류 케어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받게 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셀렙샵은 CJ온스타일의 전문몰 중 하나로 패션 관련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전문 편집샵이다. 3554 여성고객의 니즈에 맞춰 명품 브랜드부터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CJ온스타일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단독 브랜드까지 550여 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셀렙샵은 "차별화된 상품 개발을 위해 최근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와 손을 잡고 프리미엄 단독 브랜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외에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빅팍(BIG PARK)과 협업해 ‘셀렙샵X빅팍’을 선보이는 등 매력적이고 희소성 높은 온라인 전용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여기에 더해 셀렙샵은 다양한 취향 상품을 비롯해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큐레이션해 편집샵 형태로 운영한다. ‘주간 추천 코디’ 코너를 통해 스타일링 가이드를 제공하고, 패션 업계의 이슈와 트렌드 정보가 있는 ‘알아두면 좋은 패션 정보’와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모아 둔 ‘별점 4점 이상 상품’, 포털사이트와 소셜미디어에서 큐레이션 된 패션 아이템을 보여주는 ‘취향 발견’, ‘트렌드 아이템’ 등 다양한 패션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밤 23시까지 주문한 상품을 이튿날 배송해주는 ‘내일 도착 상품’ 배송 서비스도 셀렙샵의 차별점이다. 앞으로 셀렙샵은 새벽배송, 오늘도착 등 배송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정혁상 CJ온스타일 e패션사업팀 부장은 “패션 상품의 구입부터 관리까지 고객이 패션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상품과 정보, 또 가장 원하는 혜택을 갖춘 최적의 패션 전문몰로 발돋움해 고객이 합리적인 취향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