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5 18:14 (목)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피자', 스위스·미국·캐나다·스페인 한판에
상태바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피자', 스위스·미국·캐나다·스페인 한판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도미노피자가 글로벌 4개 도시의 프리미엄 요리를 모두 담은 여름 신제품 ‘블록버스터 4 피자’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가 오는 4일 새롭게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4 피자는 스위스 취리히, 캐나다 밴쿠버, 미국 루이지애나, 스페인 레온 총 4개 글로벌 도시의 프리미엄 요리를 한 판으로 모두 즐길 수 있는 콰트로 피자다.

도미노피자는 2일 "부드러운 육질과 고급스러운 맛의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와 4가지 고급 치즈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콰트로치즈퐁듀를 더한 스위스 취리히의 ‘스테이크 퐁듀’, 탱글한 꼬리 알새우에 프레쉬 리코타 치즈와 프로볼로네 치즈를 올린 캐나다 밴쿠버의 ‘화이트 크림 슈림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호스래디시 스퀴드에 스위트 칠리 랍스터를 더한 미국 루이지애나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불향 가득한 그릴드 비프와 스모키 토마토 소스가 조화를 이룬 스페인 레온의 ‘스모키 비프 타파스’를 블록버스터 4 피자 한 판으로 모두 맛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사이드디시 2종류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비빔 로제 파스타’는 도미노피자와 팔도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페투치니 면에 매콤, 새콤한 팔도 비빔장을 도미노피자만의 방식으로 믹스한 로제 파스타다. ‘베이컨 까르보나라 페투치니’는 베이컨과 까르보나라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조화를 이룬 메뉴다.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여름 신제품으로 4개 글로벌 도시의 프리미엄 요리를 한 판으로 선사하는 블록버스터4 피자를 출시한다”며 “또한 팔도와 콜라보레이션한 비빔 로제 파스타도 새롭게 기간 한정 출시하니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