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8 17:01 (수)
6월 월드컵 2차예선 생중계, 쿠팡플레이 통해 본다
상태바
6월 월드컵 2차예선 생중계, 쿠팡플레이 통해 본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0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2022 카타르 월드컵을 향한 주요 관문인 아시아 2차 예선을 쿠팡플레이로도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쿠팡은 2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KFA 남자 축구 국가대표 경기를 생중계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에서는 오는 5일 투르크메니스탄과 경기를 시작으로 총 5개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이 중 9일 오후 8시 스리랑카전과 13일 오후 3시 레바논전을 쿠팡플레이가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사진=쿠팡 제공]

 

최근 북한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이유로 2차 예선 불참 의사를 밝혔고 이에 국제축구연맹(FIFA)은 북한이 그동안 치른 5개 경기를 모두 무효 처리했다. 그 여파로 북한과 함께  H조에 속해 있던 한국의 순위는 2승 2무로 5개 팀 중 2위(승점 8)에서 2승 1무로 4개 팀 중 1위(승점 7)로 선두에 올랐다. 

앞으로의 경기들은 남자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3차 예선 진출을 위한 마지막 도약으로 지난 3월 격리 규제로 인해 한국에 들어오지 못했던 손흥민과 황의조, 황희찬 등 유럽파 선수들이 합류해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 김학범 감독이 지휘하는 남자 올림픽 대표팀은 오는 12일과 15일에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가나 24세 이하 대표팀과 두차례 평가전을 갖는다. 이번 경기는 작년 11월에 치러진 이집트 U-23 친선대회 이후 선보이는 첫 경기로 U-20 월드컵을 호령했던 이승우, 이강인, 백승호 등이 합류해 팀의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 와우 회원들이 월드컵 예선 경기를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쿠팡플레이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독점 콘텐츠 등 와우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와우 멤버십 신규 가입 시 30일간 무료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지난 3월 삼성과 LG 스마트TV 전용 앱을 출시하고 모바일 기기와의 크롬캐스트 연결도 지원 중이다. 이에 모바일로 편리하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큰 TV 화면으로 가족, 친구들과 다 함께 경기를 즐기며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