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공영쇼핑, 제철농산물 구매고객 '20% 할인쿠폰' 증정
상태바
공영쇼핑, 제철농산물 구매고객 '20% 할인쿠폰' 증정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쇼핑이 우리 땅에서 난 제철농산물을 선보이는 '햇농산특집전'을 진행한다. 햇농산물 구매고객에게 한해 당일 하루만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공영쇼핑은 "7일 방송하는 이번 '햇농산특집'에서는 △제주꾸러미채소(오전 7시 15분, 이하 방송시작시간) △청매실담그기세트(오전 9시 30분) △농협 햇산딸기(오후 4시 40분)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에 따르면 '제주 꾸러미 채소 모음'은 제주에서 생산되는 3종 채소를 묶어서 판매하는 상품이다. 감자, 당근, 양파, 더덕, 브로콜리, 비트 등 방송마다 품목을 다르게 구성한다. 소포장으로 여러 종류의 야채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모두 올해 수확한 햇 농산물로, 유통단계를 줄여 산지에서 바로 배송해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감자3kg, 양파3kg, 당근3kg 구성으로 자동주문 및 모바일 주문 시 3000원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청매실담그기세트'와 '농협 햇산딸기'는 제철에만 맛볼 수 있는 농산물로 갓 수확한 상품을 준비했다. '청매실담그기세트'는 자동주문 시 3000원, '농협 햇산딸기'는 자동주문 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공영쇼핑은 위의 3가지 햇농산특집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그간 공영쇼핑에서 진행한 행사 중 가장 큰 비율의 할인쿠폰으로 당일 햇농산특집 구매 고객에게만 제공한다. 쿠폰은 추후 식품 카테고리 중 3만 원 이상의 상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제철농산물이 속속 출하되고 있는 가운데 양질의 햇농산물을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20% 할인쿠폰을 준비한 만큼 많은 소비자분들이 이번 햇농산물특집전에 관심을 가져 주신다면 우리 농산물의 소비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