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7 21:27 (수)
슈펜X밤비걸, '여름 겨냥' 샌들·에코백 출시
상태바
슈펜X밤비걸, '여름 겨냥' 샌들·에코백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리테일 글로벌 슈즈 SPA(제조·유통 일괄) 슈펜(SHOOPEN)이 14일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손잡고 ‘슈펜X밤비걸’ 2차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슈펜은 "지난 4월 밤비걸과 협업해 1차로 출시한 여성화 제품을 5일간 1만 족 이상 판매하며 일부 상품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이에 여름을 겨냥한 샌들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2차 협업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품절 대란을 이어갈 전략"이라고 14일 밝혔다.

밤비걸은 4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로 20대 여성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는 ‘매옷녀’(매일 옷 사는 여자)가 있으며, 솔직하고 실용적인 제품 후기로 많은 구독자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슈펜에 따르면 이번 2차 콜라보 상품도 밤비걸이 직접 상품기획에 참여했으며, 이번 여름 시즌 핫 트렌드인 ‘플랫 슬라이드’와 여름 인기 상품인 ‘에코백’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밤비걸 슬라이드’는 발 모양에 맞게 변형되는 소재를 사용해 샌들에서 고객이 중시하는 실루엣을 최적화했고, 발등 라인을 더욱 예뻐 보이게 하는 효과를 구현한다. 신발 바닥은 라텍스를 통해 푹신한 쿠션감을 더해 착화감을 높였다.

또한 ‘밤비걸 에코백’은 밤비걸 로고를 접목한 리본 포인트를 추가했으며, 내외부 발수처리를 통해 오염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갖췄다. 에코백은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미디움과 라지 사이즈 상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더스트백과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슈펜 관계자는 “지난 4월 밤비걸과 함께한 1차 콜라보 상품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추가 협업을 논의해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고객조사를 바탕으로 밤비걸과 함께 세세한 부분까지 고민한 상품이기에 1차 협업 때와 같은 품절 대란을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금일 오후 6시부터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에이블리에서 10% 할인과 쿠폰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에 더해 지난 4월에 출시한 1차 협업 상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및 상품 리뷰는 14일 오후 6시 밤비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모든 상품은 슈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