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공영쇼핑, 미리 만나는 '동행세일' 투표 이벤트
상태바
공영쇼핑, 미리 만나는 '동행세일' 투표 이벤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쇼핑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사전투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영쇼핑은 "이달 24일 시작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앞두고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동행세일 티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온라인몰과 모바일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로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하여 전국 단위로 진행된다.

공영쇼핑에 따르면 '동행세일 티저' 이벤트는 동행세일 참여 상품 중 MD가 엄선한 10개의 상품을 미리 만나보는 행사로 가장 기대되는 상품에 사전투표만 해도 최대 50% 쿠폰을 제공,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공영쇼핑은 "대표 효자품목인 김치와 반건조 오징어 등 인기 먹거리와 수납장, 인견 침구 세트 등 중기상품, 그리고 헤어제품, 밀폐용기 등 생활필수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공영쇼핑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대 50% 할인쿠폰이 제공되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24일부터 시작되는 동행세일 행사에는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드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한 만큼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