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25 (화)
'폴킴 이승윤 출연' 신한금융 페스티벌 보려면?
상태바
'폴킴 이승윤 출연' 신한금융 페스티벌 보려면?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1.07.0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폴킴, 이승윤 등 '대세 가수'들이 신한금융그룹이 개최하는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신한금융그룹은 10일부터 이틀간 스타트업 육성플랫폼 '신한 스퀘어브릿지(S² Bridge) 서울'에서 온라인 페스티벌 '포:레스트(For:rest)’를 개최한다.

프로그램은 폴킴, 이승윤, 선우정아, 정세운이 출연하는 '뮤직 스테이지', 원지현 왓챠 COO, 권진주 제주맥주 CMO,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 교수 등이 휴식·여가를 다루며 시민들과 소통하는 ‘포:레스트 토크’, 박준 시인, , 밴드 소란 보컬 고영배, 이슬아 작가 등이 음악과 책 이야기를 나누는 '살롱 포:레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쉼과 힐링이 주제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한금융은 오후 4시부터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를 생중계한다. 

신한 스퀘어브릿지는 신한금융그룹이 스타트업 혁신성장 생태계 조성을 위해 조성한 일자리·문화 융복합 플랫폼이다. 서울, 인천, 제주 등에 있다. 혁신기술 필요 기업과 스타트업을 매칭하는 ‘오픈이노베이션’, 유망 인재와 스타트업을 연결해주는 ‘잡매칭 취업연계’, 스타트업 관계자 및 시민을 위한 ‘페스티벌과 콘퍼런스’ 등을 지원한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휴식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페스티벌이 시민들의 지친 일상에 활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한 스퀘어브릿지를 통해 스타트업 지원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관계자 및 시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