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25 (화)
남양유업, 월드휴먼브리지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정기후원
상태바
남양유업, 월드휴먼브리지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정기후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2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월드휴먼브리지가 임산부를 위한 ‘제113회 온라인 모아사랑 태교음악회’를 주최한 가운데, 남양유업이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산모들을 위해 물품을 후원했다.

임신과 육아에 많은 육아용품들이 필요한 가운데,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임산부를 비롯해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임산부들이 우리 주변에 많다. 국내외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월드휴먼브리지는 매년 산모들을 위한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태교 음악회는 도움이 필요한 임산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출산용품 전달과 함께 마음을 위로하는 공연을 제공한다.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된 음악회는 지난해부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온라인 행사로 대체하고 있다.

지난 16일 113회 태교 음악회가 전국 임산부 63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열렸다. 남양유업은 자사 분유 제품을 포함해 육아에 필요한 용품 1500만 원 상당을 음악회에 후원했다. 남양유업은 2010년 월드휴먼브리지와 처음으로 협약을 맺은 이래 12년째 산모들을 위해 정기 후원을 펼치고 있다. 누적 후원액은 5억 원이 넘는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사진=남양유업 제공]

월드휴먼브리지 관계자는 “전국 임신부, 그중에서도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태교 시간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으로서 아이와 엄마를 위한 이러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10년 넘게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하고 있다”며 “모아사랑 태교음악회를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CSR)을 지속적으로 펼쳐 많은 아이들과 엄마들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