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9 21:50 (화)
공영라방, 제주 현지에서 '대장대 굴비' 특별 방송
상태바
공영라방, 제주 현지에서 '대장대 굴비' 특별 방송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인 '공영라방'에서 대표적인 명절 성수품인 굴비를 특가에 판매한다.

공영쇼핑은 "오는 12일 오전 11시 '공영라방'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가 오른 가운데 대표적인 성수품인 굴비를 특가로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이번 '공영라방'에서 소개하는 굴비는 대장대 사이즈 구성이다. 생방송 중에만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주 성산포 수협에서 수매한 국내산 참조기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했다. 방송은 제주 성산포 현지에서 성산포 수협과 함께 진행하며, 제주 현장의 생생한 화면을 담을 예정이다.

공영라방에선 지난 7월 강원도 화천군의 토마토를 방송해 매진한 바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토마토축제가 취소,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게 되자 공영라방에서 긴급 편성하여 방송하게 된 것이다. 당시 토마토가 2400세트, 약 4.8톤 가량 판매되며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공영라방’ 관계자는 "TV홈쇼핑 방송과 달리 공영라방은 다양한 제품을 소량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해 특화된 틈새 판로가 될 수 있다”며 “협력사가 원하면 직접 판매방송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공영라방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