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7 22:06 (금)
롯데온, '먼저 가보는 롯데백화점' 리뉴얼 기념 행사 개최
상태바
롯데온, '먼저 가보는 롯데백화점' 리뉴얼 기념 행사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2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온이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알리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메종 동부산을 비롯해 최근 리뉴얼을 마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롯데몰 여수점 등 새롭게 선보이는 오프라인 점포를 소개하고 해당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제공]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백화점은 지난 8월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포함해 9월에는 경기도 의왕시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를 오픈했으며, 올 상반기에는 부산 기장군에 리빙 전문관인 메종 동부산 등 신규 점포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 롯데몰 여수점 등 기존 점포를 리뉴얼했다.

이에 롯데온은 "거리상의 이유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새로워진 롯데백화점을 온라인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 기간에는 각 점포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공개 및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은 이번 ‘미리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통해 롯데백화점의 새로워진 모습을 소개하고, 해당 점포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백화점과 마트 등 계열사의 오프라인 자산과 연계한 통합 마케팅 행사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