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25 (화)
BBQ 경로의 달 CSR, 삼계탕+마스크 전달
상태바
BBQ 경로의 달 CSR, 삼계탕+마스크 전달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1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경로의 달을 맞아 본사가 소재한 송파구 주민센터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BBQ는 14일 송파구 문정2동 주민센터가 주최하는 ‘찾아가는 경로행사’에 참여해 'BBQ 삼계탕' 300개와 마스크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노인복지시설과 그로 인한 장기 휴관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관내 경로당 및 저소득 어르신들을 살피기 위해 마련됐다. 류준형 제너시스 BBQ 커뮤니케이션실 상무가 박찬욱 문정2동 동장과 박영애 제2 경로당 회장에게 직접 물품을 전했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BBQ는 지난 2017년부터 패밀리와 함께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치킨을 전달하는 ‘치킨릴레이’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4년간 총 260여 회에 걸쳐 총 2만 마리 치킨을 전달했으며, BBQ 제주용담점 등 패밀리 5명도 치킨릴레이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또 '치킨대학'이 자리한 경기도 이천에서도 관내 복지시설에 치킨을 꾸준히 전달해 오고 있다.

BBQ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여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전달하며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예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