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7 13:57 (목)
엑소 카이 첫 솔로 콘서트, 극장 생중계 된다
상태바
엑소 카이 첫 솔로 콘서트, 극장 생중계 된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0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엑소 카이의 생애 첫 솔로 콘서트를 극장에서 즐길 수 있다.

CJ CGV는 "엑소(EXO) 카이의 첫 솔로 콘서트를 오는 12일에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1일 밝혔다. ‘비욘드 라이브 #시네마 - 카이 : 클로어(Beyond LIVE #Cinema - KAI : KLoor)'는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서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온라인 유료 콘서트다.

오는 12일 일요일 오후 3시에 만날 수 있는 카이의 콘서트에서는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다채로운 스타일링, 콘셉츄얼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CGV에서는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펼쳐지는 화려한 무대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강남, 영등포, 소풍, 인천, 수원, 대전, 센텀시티, 울산삼산, 광주터미널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진행되는 ‘카이 솔로 콘서트’ 생중계는 1일 오후 3시, 비욘드 라이브 유료 콘서트 티켓 예매와 동시에 오픈 될 예정이다. 이번 생중계 및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최첨단 IT 기술을 접목시킨 비욘드 라이브 콘서트는 독특한 시도와 컨셉으로 K팝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콘텐츠”라며 “CGV에서 엑소 카이의 다채로운 무대를 함께 즐기는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 9월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 GROKS IN THE KEYLAND)'를 6개 극장에서 처음으로 생중계해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