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여전히 핫한 트로트, 연말 공연 줄줄이
상태바
여전히 핫한 트로트, 연말 공연 줄줄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1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가황' 나훈아부터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장민호, 정동원 등이 연말 대면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연일 강해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좌석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체온측정, 자가 문진표 작성, 출입명부 작성, 함성(떼창 포함) 및 구호, 기립 금지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공연에 방역패스를 적용해 백신접종 증명서나 PCR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사진=]
[사진=예아라예소리, KBS 제공]

 

나훈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두 차례 연기한 바 있던 ‘나훈아 AGAIN 테스형’ 부산 공연을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일 2회 진행한다. 회당 관람객은 4000명가량으로, 사흘간 2만4000여명이 모일 것으로 예측된다.

전국 투어 공연도 이어진다. 나훈아는 같은 달 17~19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2021년 어게인 테스형 나훈아 콘서트’를 개최한다.

임영웅은 '모두가 히어로'라는 슬로건으로 연말 공연을 준비했다. KBS는 임영웅의 단독쇼 '위어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의 방송 일자를 오는 26일 밤 9시 15분으로 확정 지었다. 콘서트는 10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질 이번 콘서트에서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다양한 곡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임영웅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은 댄스 크루 훅(HOOK)과 함께한 사연까지 전하며 올 연말 최고의 선물을 대중에게 건넬 예정이다.

 

[사진=]
[사진=스카이이엔엠 제공]

 

지난 10월과 11월에 서울·부산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찬스 타임(Chan’s Time)'을 성료한 이찬원은 지난 4일, 5일 울산에 이어 11일과 12일에는 고양, 18일과 29일에는 인천, 24일과 25일에는 대구, 26일에는 광주, 31일과 1월 1일에는 창원에서 각각 공연을 연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참 좋은 날'을 9일 발매하며 팬들을 향한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찬원이 데뷔 때부터 팬들에 받아온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한 생애 첫 자작곡으로, 전국 투어 팬콘서트에서 선공개 할 당시 감정에 북받쳐 눈물을 흘릴 만큼 진심이 담겨 있다.

지난 10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첫 팬콘서트 ‘별, 그대’ 서울 공연을 개최했던 김희재는 12월 부산에서 팬들을 만난다. 김희재 부산 콘서트 ‘2021 김희재 팬콘서트 별, 그대 - 부산’은 본래 지난 11월 13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이뤄질 예정이었으나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드림시어터로 공연일자와 장소를 변경했다. 26일에는 대구엑스코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희재는 최근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됐으며 내년 3월에 방송될 예정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막내 이용렬 순경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 중이다.

 

[사진=]
[사진=호엔터테인먼트, 쇼플레이 제공]

 

장민호는 오는 1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1 장민호 단독 투어 콘서트 '드라마 : 최종회'를 개최한다. 지난 10월 데뷔 24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창원 등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났던 장민호는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서울 콘서트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팬들과 함께 열렬한 사랑과 보답을 직접 느끼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던 장민호는 2021 장민호 단독 투어 콘서트 '드라마 : 최종회' 앙코르 공연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정동원은 팬들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성탄총동원’을 개최한다. 정동원은 지난 콘서트에서 전석 매진으로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요청과 성원에 보답하고, 팬들과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깜짝 준비했다.

첫 번째 콘서트에 이어 이번에도 티켓 오픈 5분 만에 2회차 공연 2500석을 매진시키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자랑한 정동원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탄총동원’은 오는 24일, 25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펼쳐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