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8 13:07 (월)
아모레퍼시픽, 1:1 라이프 뷰티 브랜드 '커스텀미' 론칭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1:1 라이프 뷰티 브랜드 '커스텀미'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28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를 새롭게 론칭한다.

아모레퍼시픽은 "28일부터 만날 수 있는 새 브랜드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 뷰티를 선사하는 브랜드"라고 28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간편하게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스텀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인공지능 피부 분석 서비스는 피부 연구 전문가가 평가한 고품질 임상 데이터를 활용해 커스텀미에서 자체 개발했다.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매 순간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커스텀미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는 극건조, 트러블, 붉은기, 각질, 가려움의 5가지 민감 증상을 맞춰주는 ‘민감기 에센스’와 주름·탄력, 미백·항산화, 시카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을 맞춰주는 ‘활성기 인핸서’ 구성으로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증상별로 특화된 효능 성분과 맞춤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해, 민감해진 피부 증상을 완화시키고 고효능 케어를 통해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

커스텀미의 피부 분석 서비스와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을 사용한 고객이라면, ‘커스텀미 플러스(CUSTOM.ME+)’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 인증 후,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는 고객들은 8주간 매니저를 통해 뷰티 케어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고, 다양한 라이프 뷰티 콘텐츠도 추천받게 된다.

고객에게 최적의 뷰티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과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 일상 속 올바른 피부 맞춤법’을 제공할 아모레퍼시픽의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는 28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라인 아모레 몰에서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