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CGV-올리브영 협업, 어린이날 특별 라이브 진행
상태바
CGV-올리브영 협업, 어린이날 특별 라이브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2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영화관의 주고객층인 2030세대가 가장 즐겨 찾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올리브영과 협력한다.

CGV는 "네이버,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이어 올리브영의 모바일 커머스 올라이브를 통해서도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CGV는 28일 오후 8시 올리브영 올라이브 ‘쏠쏠한 쇼핑’을 통해 ‘추억속 나에게 주는 선물’ 어린이날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CGV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뷰티,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팬시, 퍼즐, 뱃지, 마그넷 키트들과 인형류를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손거울, 파우치 등으로 구성한 뷰티 키트는 미키, 미니, 프린세스 세 종류로 준비했다. 나만의 스타일로 다이어리를 꾸미는 다꾸 키트는 앨리스, 위니더푸, 토이스토리 세 캐릭터 중 선택할 수 있다. 볼펜, 공책, 색연필 등으로 구성된 팬시 키트는 미키, 밤비, 달마시안 등의 인기 캐릭터로 구성했다. 마그넷 키트-올인원은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맞춰볼 수 있는 퍼즐 키트와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토이스토리와 미키미니 뱃지 키트, 인기 캐릭터 8종으로 구성했다.

‘추억속 나에게 주는 선물 특집’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은 올리브영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우현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네이버,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이어 CGV가 올리브영에서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소장하고 싶은 굿즈를 알차게 구성해 다양한 라이브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0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이어 지난해 1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CGV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봉 영화 소개 및 영화 관련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