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34 (화)
매일 셀렉스의 박세리 마케팅
상태바
매일 셀렉스의 박세리 마케팅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5.1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박세리 프로의 원포인트 골프 레슨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4월 28일 셀렉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박세리의 원포인트 골프 레슨 영상에서는 셀렉스 모델인 박세리 프로골프 감독이 출연, 셀렉스 홍보와 원포인트 레슨 진행이라는 두 가지 미션을 수행한다. 

이를 위해 박세리 국가대표 감독은 한 스크린 골프장을 방문, 셀렉스를 직접 나눠주며 골프 연습 중인 일반인을 대상으로 레슨을 진행했다. 박 감독은 연습 중인 일반인 골프 애호가들의 고민을 간단한 솔루션으로 해결해주며 '골프 황제'의 면모를 뽐낸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박세리의 원포인트 골프 레슨 영상을 실전편까지 시리즈로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박세리 감독의 미션 성공을 기념해 셀렉스 유튜브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렉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박세리 감독 원포인트 골프 레슨 영상에 평소 골프에 대한 고민을 작성하고 당첨자 정보를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박세리 감독의 일대일 레슨 기회를, 4명에게 박세리 감독 사인 골프 용품을 선물한다. 20명에게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를 선물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0년 셀렉스 브랜드 모델로 박세리 감독을 발탁하며 인연을 맺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골프 붐이 일어나고 있지만, 필드에서의 매너 등을 포함해 실제 필드에서 필요한 정보는 얻기 힘든 경우가 많다. 많은 분들이 셀렉스 모델인 박세리 감독의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골프와 스포츠 영양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거리두기 해제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저칼로리 프리미엄 단백질 셀렉스 스포츠와 함께 근육 건강을 챙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