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5:24 (화)
신민아, hy 모델 발탁... 스트레스케어로 ‘쉼’
상태바
신민아, hy 모델 발탁... 스트레스케어로 ‘쉼’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2.0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신민아가 hy의 새로운 얼굴이 된다.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hy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 신민아와 함깨한 활동은 티저 CF를 거쳐 오는 13일 론칭 CF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민아는 첫 모델 제품으로 hy 신제품인 기능성 음료 '스트레스케어 쉼'을 선보인다.

[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신제품은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한 hy의 전략 제품으로 베스트셀러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간건강 간피로케어 쿠퍼스, 장 집중케어 MPRO4를 잇는 차세대 프로바이오틱스다. 론팅 CF가 공개되는 13일부터 판매한다.

쉼의 주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이다. 국내 액상형 제품 중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을 함께 함유한 제품은 쉼이 유일하다. 액상형으로 흡수가 빠르며 장(腸) 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장 내 생존율이 우수한 hy 대표 균주 HY2782를 포함한 총 5종의 특허 유산균을 담아 눈길을 끈다. hy 측은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고 알렸다.

특히 hy는 콘셉트에 부합하는 향을 자체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3가지 아로마 오일(△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을 배합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

신상익 hy 마케팅 부문장은 "전 연령층에서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스트레스는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며 "프레시 매니저가 매일 신선하게 전달하는 스트레스케어 쉼 통해 편안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