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13 09:44 (수)
에이피알, 널디 X 디즈니 '달마시안' 컬렉션 공개
상태바
에이피알, 널디 X 디즈니 '달마시안' 컬렉션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3.2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 두번째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이피알은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콜라보는 올해 널디가 디즈니코리아와 진행한 두 번째 프로젝트"라며 "‘101마리의 달마시안’ 컨텐츠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제품은 총 9종의 티셔츠로 구성됐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널디 제공]
[사진=널디 제공]

 

널디가 선정한 이번 화보 테마는 'ATTITUDE of NERD(에티튜드 오브 널디, 널디로서의 자세)’다. 특히 항상 당당한 태도(Attitude)와 자신감을 표출하는 ‘101마리의 달마시안’의 메인 악역 크루엘라의 모습을 널디의 시선을 따라 비즈니스 우먼으로 재해석하였으며, 그에 따라 맞춤 쇼케이스 화보도 같이 준비했다.

2차 콜라보 라인업은 ‘101마리의 달마시안’ 아트워크를 활용한 7종의 그래픽 티셔츠와 2종의 크롭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9종의 티셔츠를 활용하여 크루엘라 캐릭터를 비즈니스 우먼 스타일로 재해석한 캐주얼 오피스 룩으로 표현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널디와 디즈니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컨셉을 선보이며 고객층을 다변화하는 것이 목표다. 기존 디자인의 혁신과 여러 브랜드와의 콜라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다양한 브랜딩 메시지 전파와 브랜드 내실 다지기에 집중한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복안이다.

널디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여러 브랜드들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내고 싶다”며 “앞으로 널디가 세대와 계절, 국가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패션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