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유부남만 벌써 둘, 포레스텔라 겹경사
상태바
유부남만 벌써 둘, 포레스텔라 겹경사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4.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배두훈(38)이 배우 강연정(37)과의 결혼 소식과 함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25일 배두훈과 강연정의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내달 열릴 예정이다.

배두훈은 지난 3일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남기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5월 저와 오랜 시간을 함께해오던 분과 인연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며 강연정에 대해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이라고 전했다.

강연정(왼쪽), 배두훈.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강연정(왼쪽), 배두훈.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배두훈과 강연정은 2014년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로 인연을 맺었다. 이후 뮤지컬 '빨래'로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며 급속도로 관계가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17년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같은 해 강연정은 뮤지컬배우 홍광호의 결혼식에서 신부 부케를 받기도. 이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아니냐는 추측이 오갔다.

8년간의 연애를 끝으로 결실을 맺은 배두훈은 포레스텔라 두 번째 품절남이 됐다. 지난해 멤버 고우림이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화촉을 맺으며 그룹 내 첫 번째 유부남으로 등극했다.

소속사는 "배두훈은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알렸다.

한편 배두훈은 2013년 뮤지컬 '풍월주'로 데뷔했다.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쓰릴미', '팬레터', '렌트', '빈센트 반 고흐'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2017년에는 '팬텀싱어2'에 출연해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과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를 결성했다. 포레스텔라는 크로스오버 그룹 최초로 미주 단독 투어를 진행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강연정은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로 데뷔해 '올모스트 메인', '톡톡', '비클래스', '메모리 인 드림', '뷰티풀 선데이' 등 무대에 올랐다. 또한 2021년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유빈맘 역할을 맡아 조여정, 김지수, 공현주와 호흡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