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정식 출시
상태바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정식 출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4.2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하는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최신 기술력을 집대성한 신작이다. 광원 효과, 질감, 그림자 등 극사실적인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름답고 광활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규모의 전쟁을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글라이더’, 물리적 충돌이 구현된 캐릭터 등을 통해 전략성이 강조된 입체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무기별 타격감을 다르게 적용하고, 시각과 청각 효과를 강화해 오감을 자극한다.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내달 25일까지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출석 일자에 따라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제1 페리아’ ▲다양한 미션 수행 시 보상을 선물하는 ‘제2 페리아’ ▲하루 세 번 정해진 시간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3 페리아’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제2의 페리아’를 통해 이벤트가 종료되는 날 각 서버 레벨 또는 전공 휘장 랭킹 1~3위 이용자들에게 ‘전용 탈 것 외형’을 지급한다. 1위에게는 나이트 크로우의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