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에이티즈 윤호, '케이콘 재팬 2023' 스페셜 MC 출격
상태바
에이티즈 윤호, '케이콘 재팬 2023' 스페셜 MC 출격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5.1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에이티즈(ATEEZ)의 윤호가 ‘케이콘 재팬 2023(KCON JAPAN 2023)’ 스페셜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3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재팬 2023’ 2일차 공연에 에이티즈의 윤호가 스페셜 MC로 발탁됐다"고 12일 밝혔다.

 

에이티즈 윤호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 윤호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간 윤호는 에이티즈의 근황과 사소한 TMI를 전하는 자체 콘텐츠 ‘아뉴즈(ANEWZ)’에서 뉴스 앵커로 분해 자연스러운 진행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SBS MTV ‘더쇼’, SBS ‘슈퍼콘서트(SUPER CONCERET)’ 등 수 차례 스페셜 MC로도 활약해왔던 만큼 이번 ‘케이콘 재팬 2023’에서도 센스 있는 진행을 기대케 만든다.

특히 평소 팬들에게 ‘골든 리트리버’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윤호는 이날 스페셜 MC로서 훈훈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피지컬, 강아지 같은 매력을 뽐내며 현장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호의 스페셜 MC 발탁 소식이 공개되자 글로벌 팬들은 ‘#KCONWithMCYunho’, ‘GOLDEN MC YUNHO’ 등의 SNS 해시태그를 통해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윤호가 속한 에이티즈는 최근 도쿄와 고베에서 개최된 일본 앙코르 콘서트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앵커 인 재팬(‘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ANCHOR IN JAPAN)’을 성료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