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공영홈쇼핑, 동행축제 기간 '극딜데이' 특집
상태바
공영홈쇼핑, 동행축제 기간 '극딜데이' 특집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5.1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동행축제’ 기간을 맞아 공영라방 ‘극딜데이’ 특집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으로 15일 오전 10시부터 8시간 동안 ‘극딜데이’ 특집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극딜데이’는 소상공인의 판로를 넓히기 위해 극한의 혜택을 모아 한꺼번에 선보이는 공영라방만의 특집전이다. 지난달 첫 방송에서 일일매출 1억7000만원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이번 ‘극딜데이’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매촉진 행사인 동행축제를 맞아 인기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한복선의 대복 포기김치’, ‘세벽네시반 1등급 한우 차돌박이’, ‘한돈 꽃삼겹’ 등 먹거리를 비롯해 우리 중소기업의 기술력으로 만든 ‘에어리브 TV’를 소개한다.

‘극딜데이’인 만큼 극한의 혜택도 마련했다. 특집전 상품 대상으로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특집전 상품을 구매하면 최종 결제금액의 일부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구매번호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1세트 더 제공하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공영홈쇼핑은 이달 1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동행축제에 동참, 800여개의 우리 중소기업·소상공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는 TV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구매시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필선 공영홈쇼핑 모바일상품팀 팀장은 “공영홈쇼핑은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동행축제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진작과 지역경제활성화가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8시간 릴레이 극딜데이 공영라방 특집전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