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월드가 우수인력 확보를 위해 한동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랜드월드는 "한동대와 일자리 창출 및 상호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체제를 구축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news/photo/202305/452395_500483_2343.jpg)
이랜드와 한동대학교는 지난 12일 경북 포항시에 위치한 한동대학교에서 김재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강병덕 대학일자리플러스부센터장 등 한동대학교 관련자들과 성낙원 온라인사업 총괄부장, 성재현 온라인 사업부문장, 김동근 총괄 채용팀장 등 이랜드월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우수인재의 현장실습 및 채용 프로그램 운영 ▲기타 상호 합의된 관심분야에 대한 연구, 인력, 정보, 장비와 시설의 교류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는 한동대학교로부터 ▲빅데이터 ▲IT ▲마케팅 직무 등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 받아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재효 한동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실질적인 교류와 협력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빅데이터, IT, 마케팅 전공 학생들의 폭넓은 육성을 통해 이랜드월드로 진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성낙원 온라인사업 총괄부장은 “이랜드월드가 온라인 부문에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한동대학교와 협력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한동대와 체결한 파트너십을 통해 훌룡한 인재들을 발굴하고,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