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공영홈쇼핑, '바다의 날' 맞아 우리 수산물 특집전
상태바
공영홈쇼핑, '바다의 날' 맞아 우리 수산물 특집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5.2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바다의 날’을 맞아 TV 생방송과 공영라방을 통해 우리 수산물 판매 특집전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바다의 날’ 특집전은 오는 23일, 25일, 30일 오전 11시 35분에 방송되며 △해조국수 △법성포 참맛굴비 △구룡포 반건조오징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바다의 날(5월 31일)은 해양 관련 산업의 중요성과 의의를 높이고, 관계 종사원들의 노고를 위로할 목적으로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공영홈쇼핑은 바다의 날을 기념해 상품구성을 강화하고 할인 혜택을 더했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공영라방에서는 울릉도 현지를 직접 찾아가 이색 수산물을 알리고 판매한다. 울릉도 천부항 인근 해안가에서 3시간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특집전에선 △통발로 잡은 100% 국내 자연산 ‘바다장어’(13시 40분 이하 방송시간) △울릉도 대표 특산물 ‘동해 자숙 홍게’(15시) △독도 인근서 조업한 국내산 ‘독도새우’(17시)를 선보인다.

표승모 공영홈쇼핑 수산팀 팀장은 “공영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양질의 수산물과 공영라방에서 준비한 울릉도 이색수산물 특집전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께서 신선하고 맛 좋은 우리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공영홈쇼핑은 앞으로도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우리 수산물 판매에 정성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