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여름 맞이 고메이494 한남, '마이 페이보릿' 전시회
상태바
여름 맞이 고메이494 한남, '마이 페이보릿' 전시회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5.2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한화갤러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용산구 ‘고메이494한남’ 에서 매스 갤러리와 함께 6월 7일까지 '마이 페이보릿(MY FAVORITE)' 전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갤러리아 제공]
[사진=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남지형 △모모킴 △안지용 △장세일 등 총 4명의 국내 작가들이 참여했다.

고메이494 한남 외부 광장에는 동물들의 모습을 다면체 형태로 표현한 정세일 작가의 조각품과 흩날리는 꽃잎을 춤추는 인체의 형상으로 재해석한 남지형 작가의 조각품을 전시한다. 철 소재를 활용해 강아지 등 다양한 동물들을 유쾌하게 담아낸 안지용 작가의 조각품과 일상의 풍경을 따뜻하게 표현한 모모킴 작가의 회화 작품도 만날 수 있다.

마이 페이보릿 전시에 이어 내달 8일부터 29일까진 '리:어레인지(Re:arrange)' 전시를 진행한다. △이건우 △정보연 △진귀원 등 총 3명의 국내 작가들이 참여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고메이 494한남을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를 기획했다”라며 “전시된 모든 작품은 고객이 원할 경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