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컬리페이 '돌풍', 누적 가입자 10만명 돌파
상태바
컬리페이 '돌풍', 누적 가입자 10만명 돌파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6.0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론칭한 간편결제 서비스 컬리페이가 출시 초기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컬리는 "지난 4월 초 출시한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컬리페이’의 누적 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사진=컬리 제공]
[사진=컬리 제공]

 

컬리에 따르면 출시 3일 만에 가입자 수 1만명을 기록했으며, 50여 일 만인 이달 1일 10만명을 돌파했다. 컬리페이와 연계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컬리카드도 같은 기간 동안 3만장 이상 발급됐다.

컬리는 편리한 이용성과 혜택을 차별점으로 꼽았다. 컬리페이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컬리 플랫폼에서 결제수단만 등록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이뤄진다. 특히, 컬리카드를 등록해 사용하면 최대 12%가 적립되고, 월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최대 2%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컬리는 컬리페이 가입자 수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월 15일까지 컬리카드를 발급받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컬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훈 컬리 CFO 겸 컬리페이 대표는 “컬리페이는 편리한 쇼핑 경험과 푸짐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입소문이 나며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시스템 고도화와 추가 혜택 설계, 신규 핀테크 서비스 출시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