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데뷔 앞둔 키스오브라이프, '솔로곡→타이틀곡' POV 공개
상태바
데뷔 앞둔 키스오브라이프, '솔로곡→타이틀곡' POV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6.1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POV(point of view)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POV 영상에 멤버들의 솔로곡부터 타이틀곡 '쉿 (Shhh)'까지 첫 미니 앨범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의 뮤직비디오 촬영 장면을 담았다"고 밝혔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2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각 트랙을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다양한 스토리와 하이틴 영화의 한 장면부터 80년대 롤러장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무드가 돋보이는 장면 등이 독보적 영상미로 담겨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 장면과 함께 새 앨범의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감미로운 무드와 보이스가 돋보이는 나띠의 '슈가코트(Sugarcoat)'부터 청량함을 가득 담아낸 벨의 '카운트다운(Countdown)', 저음 보이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쥴리의 '키티 캣(Kitty Cat)', 밝고 톡톡 튀는 하늘의 매력을 표현한 '플레이 러브 게임스(Play Love Games)'까지 각 멤버들의 솔로곡은 물론 아련한 감성을 노래한 '안녕,네버랜드'와 타이틀곡 '쉿(Shhh)'까지 키스오브라이프의 앨범을 미리 들여다보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날 공개된 POV 영상은 기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의 형식에서 벗어나 마치 동그란 렌즈를 통해 뮤직비디오 현장을 들여다보는 느낌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전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이날 영상을 통해 선보인 멤버들의 솔로곡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파격적 행보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의 데뷔 앨범 ‘키스 오브 라이프’는 내달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