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펄어비스 '검은사막 페스타' 7월 1일 개최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페스타' 7월 1일 개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6.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게임 속 모험을 현실에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축제를 연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페스타'를 7월 1일에 연다”고 16일 밝혔다.

검은사막 페스타는 매년 여름 시즌에 열린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를 확장해, 모험가들과 함께 검은사막을 현실에서도 만날 수 있게 마련한 체험형 행사다.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검은사막 주요 지역들 중 ▲세렌디아 ▲칼페온 ▲발렌시아 ▲발레노스 ▲아침의 나라 각 지역 특색에 맞춘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발레노스 지역의 '농작물을 옮겨라', '도전! 동(V) 검은별', 아침의 나라 지역의 '손각시! 서방님을 찾아라' 등 체험형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하이델 연회 '칼페온 연회'에서 함께한 MC 허준이 진행한다. ‘아침의 나라'를 배경으로 '구름곶 여행'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국악인 송소희 특별공연과 마술 연극이 혼합된 '조선 마술사', 펄어비스 오디오실의 아침의 나라 OST 공연 등 무대 행사도 진행된다.

검은사막 업데이트를 공개하는 하이델 연회도 열린다. 페스타 현장 및 생중계로 시청하는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축제가 될 수 있게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늘(16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온라인으로 살 수 있다. 총 300명의 모험가에게 선착순 판매한다.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경기도 안양시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의 여름나기를 위한 선물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좋은집 보육원에 매년 여름 기부 행사 '테르미안 해변' 이벤트를 진행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