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사전 예약 200만 돌파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사전 예약 200만 돌파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6.2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제노니아’가 사전 예약부터 반응이 뜨겁다.

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제노니아가 사전 예약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제노니아는 오는 27일 국내 출시된다.

제노니아는 지난 4월부터 사전 예약을 받았다. 일주일 만에 100만명이 신청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 IP를 계승해 MMORPG로 재탄생하는 작품인 만큼 사전 예약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제노니아는 서버를 넘나드는 대규모 PvP(플레이어 간의 경쟁) 콘텐츠 ‘침공전’을 핵심 재미로 내세운다. 다양한 ‘투쟁’과 ‘쟁취’의 이야기들이 전개된다.

높은 퀄리티 카툰 렌더링 기반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기존 제노니아 시리즈를 함축한 탄탄한 시나리오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플랫폼으로 유저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 게임에서 이례적인 ‘In-game GM’ 시스템을 도입해 실시간 유저 소통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코스튬 소환권’, ‘페어리 소환권’ 등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 달성에 따른 선물을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자체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함께하는 재미를 높여줄 ‘크리에이터Z’ 프로그램은 참여자 모집을 완료했다. 함께 활동할 크리에이터들은 23일 발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