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컴투스 ‘제노니아’, 출시 앞두고 마켓 인기 최상위
상태바
컴투스 ‘제노니아’, 출시 앞두고 마켓 인기 최상위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6.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제노니아’의 인기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제노니아가 국내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최상위권에 등극했다”고 26일 밝혔다.

제노니아는 23일 오후 사전 다운로드 개시 이후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현재도 10위권 내를 유지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인기 게임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제노니아는 지난 22일 사전 예약자 수 200만을 돌파한 바 있다.

컴투스홀딩스가 선보이는 제노니아는 27일 자정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이 게임은 ‘투쟁’과 ‘성취’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 고 퀄리티 카툰 렌더링 방식의 그래픽, 150개 이상의 컷신을 활용한 스토리텔링이 매력으로 꼽힌다. PC-모바일을 잇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많은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노니아는 출시 초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유저 밀착형 프로그램도 준비한다. 유저와 크리에이터가 상생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확산시키는 ‘크리에이터Z’, 게임 속에서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불편사항도 즉각적으로 해결해주는 ‘In-game GM’ 시스템으로 유저들을 돌본다는 전략이다.

제노니아는 컴투스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퍼블리싱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한 1세대 K-게임으로 시리즈 통산 6300만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