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골프존M-AGE20’s ‘맞손’, 게임 아이템 출시
상태바
골프존M-AGE20’s ‘맞손’, 게임 아이템 출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7.0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골프존이 생활 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와 손을 잡았다.

골프존은 “AGE20's와의 제휴를 통해 ‘골프존M’의 게임 아이템 ‘AGE20’s선팩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골프존M은 여름 시즌 라운드 시 강한 자외선을 피하기 위한 필수 화장품인 ‘선팩트’를 골프 게임 아이템으로 도입했다. AGE20’s선팩트 게임 아이템은 골프존M 게임에서 사용하면 실제 골프 환경처럼 게임 속 더운 날씨 피해를 4% 감소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캐릭터의 골프 능력치가 높아진다.

골프존M에서는 지난달 27일부터 오는 24일까지 ‘AGE20’s 출시 기념 이벤트 대회’도 진행한다.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 게임 골프존M을 다운로드하고 골프존M을 실행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참가한 플레이어들 모두에게 매주 AGE20’s선팩트 게임 아이템 5개와 보석 100개를 게임 내 우편함으로 자동 지급하는 보상이 주어진다. 대회 순위에 따라 더 많은 보석과 골드가 추가적으로 지급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애경산업에서는 골프존M과의 골프 기획상품인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수분 선크림, 프리미엄 골프공 등으로 구성됐다.

유창훈 골프존 메타버스사업 사업부장은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인 골프존M은 실제 골프처럼 날씨에 영향을 받는 가상의 골프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게임을 한층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됐다”며 “앞으로도 골프존M은 골프와 관련 있는 실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리얼 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