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장마에도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트립' 주말 개막
상태바
장마에도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트립' 주말 개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7.1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즐기는 도시형 실내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트립(HAVE A NICE TRIP 2023)이 오는 15~16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15일에는 헤드라이너 ‘다니엘 시저(Daniel Caesar)’를 비롯해, ‘콜드(COLDE)’, ‘하입스(HYBS)’, ‘소란’, ‘시프렛(Seafret)’이 선셋 스테이지에 출연할 예정이며, 에어 스테이지’에는 ‘쏜애플’, ‘웨이브 투 어스’, ‘펄 앤 디 오이스터스(PEAR & THE OYSTERS)’, ‘지올팍’, ‘경서’, ‘유다빈밴드’가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엠피엠지 뮤직(MPMG MUSIC) 제공]
[사진=엠피엠지 뮤직(MPMG MUSIC) 제공]

 

16일, ‘선셋 스테이지’에는 헤드라이너 ‘루카스 그레이엄(Lukas Graham)’을 필두로 ‘타이 달라 사인(TY DOLLA $IGN)’, ‘이센스’, ‘영케이’, ‘올모스트 먼데이(Almost Monday)’가 등장할 예정이며, ‘에어 스테이지’에는 ‘루시’, ‘설(SURL), ‘실리카겔’, ‘어썸 시티 클럽(AWESOME CITY CLUB)’, ‘디에이드’, ‘스텔라 장’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루카스 그레이엄과 올모스트 먼데이는 SNS에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을 함께 즐길 한국 팬들을 위한 영상 편지를 남기며, 이번 내한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더불어 ‘올모스트 먼데이(ALMOST MONDAY)’는 오는 14일 신곡 ‘라이프 고즈 바이(life goes by)’ 발매를 예고해 첫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은 모바일 티켓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공연 관람일 전일인 금요일 오후 8시에 각 예매처별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자 아이디로 모바일 티켓이 발급될 예정이다. 특히 실내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이기 때문에 우천 시에도 정상 진행된다.

그 밖에 페스티벌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브 어 나이스 트립 공식 SNS 및 주최사인 민트페이퍼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