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휴그린 온라인 대리점, '서비스 정보·시공 사례' 한눈에
상태바
휴그린 온라인 대리점, '서비스 정보·시공 사례' 한눈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7.1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온라인을 통해 대리점 정보부터 시공 사례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휴그린 온라인 대리점’ 서비스를 오픈했다.

휴그린은 "온라인에서도 대리점과 시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접근성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이번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휴그린 온라인 대리점 서비스는 기존에 오프라인이나 전화로만 안내 받을 수 있었던 대리점 상세 소개부터 시공 사례, 상담의 과정들을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제공한다.

 

[사진=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제공]
[사진=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제공]

 

먼저 ‘대리점 찾기’ 메뉴를 통해 가까운 대리점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취급 제품, 시공 가능 지역 등도 함께 안내해 자신에게 적합한 시공 서비스를 제공할 대리점을 고를 수 있다.

또 ‘시공 사례’ 메뉴에서는 ▲지역 ▲평형대 ▲제품 ▲예산 등을 상세히 담은 다양한 실제 시공 사례를 소개해 자신의 주거 환경 및 조건과 비교해볼 수 있으며, 시공 전·후 이미지도 함께 제공해 원하는 시공 스타일을 간접적으로 예측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해당 서비스는 대리점 영업망 확대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계약을 체결한 대리점을 ‘오늘의 대리점’으로 소개하고, 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는 고객들과 상담을 연결해주는 등 온라인 기반 영업망 확대도 지원할 방침이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이 휴그린 창호와 시공 서비스를 더욱 쉽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그린은 다채로운 주거 환경에 어울리는 ‘맞춤형 창호’를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GS샵 샤피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휴그린의 다양한 창호 제품을 소개했으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창호를 추천하는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를 5월에 선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