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파이브가이즈 2호점, 여의도 상륙
상태바
파이브가이즈 2호점, 여의도 상륙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7.1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파이브가이즈가 2호점을 연다.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은 19일 "국내에 유치한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서울 강남에 이어 여의도에 문을 연다"고 밝혔다. 

국내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는 강남 1호점에 이어 2호점을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에프지코리아 제공]
[사진=에프지코리아 제공]

여의도는 금융, 언론,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기관 및 기업이 모인 서울의 대표 오피스 밀집지역으로 하루 유동인구만 66만명(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추산 기준)에 달한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주중엔 인근 직장인 고객, 주말에는 한강과 쇼핑시설 등을 찾는 레저 고객들이 매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이브가이즈 2호점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 매장에 10월경 문을 연다. 매장 전용 면적은 297㎡(90평), 100석 규모다. 

인테리어는 파이브가이즈 강남과 동일하게 브랜드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흰색 체크무늬를 활용해 미국 매장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를 살린다는 방침이다. 1호점과 마찬가지로 매장 이용 고객들에게 무료 땅콩과 음료 리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가 서울 서부권으로 확대됨에 따라 고객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지난달 오픈한 파이브가이즈 강남에는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현재 아시아태평양 지역 점포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 중이다. 특히 오픈 첫주 기준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등과 함께 글로벌 매출 톱5에 이름을 올렸다.

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는 "1호점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2호점에서도 높은 품질과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프지코리아는 향후 5년 간 국내에 15개 이상의 파이브가이즈 매장을 연다는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