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일동후디스, 육상선수 김민지 브이로그 공개
상태바
일동후디스, 육상선수 김민지 브이로그 공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7.2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일동후디스와 육상선수 김민지가 손잡았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액티브’와 함께한 육상선수 김민지의 브이로그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영상에는 뜨거운 햇빛 아래 시원한 파도소리와 함께 서핑하는 김민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민지는 바다를 보며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거나 설레는 마음으로 서핑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다. 해질녘 토크 시간에는 진중하게 마음을 털어놓는다.

[사진=일동후디스]

특히 입수 전 김민지가 해변가에서 준비운동 하는 모습은 이목을 사로잡는다.

김민지는 영상에서 평소 하이뮨 액티브과 함께 탄탄히 다져온 복근과 각선미가 포착되고 서핑 전후로 하이뮨 액티브를 마신 후 운동 후에는 반드시 단백질을 보충해야 한다며 복근 관리의 팁을 전수한다.

서프보드에 올라 파도를 넘나들며 서핑할 뿐 아니라 최근 근황을 함께 전하기도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해당 브이로그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속 김민지에게 반한 순간을 영상 타임라인과 함께 댓글로 작성해 참여한 댓글을 캡처해 구글폼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과 하이뮨 액티브 체험팩 등 푸짐함 선물을 증정한다.

김민지는 진천군청 소속 육상선수로 전국체육대회 육상 여자일반부 400m에서 우승한 경력이 있다.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