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공영홈쇼핑 CSR, 강원-대전-전남에 쌀 기부
상태바
공영홈쇼핑 CSR, 강원-대전-전남에 쌀 기부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7.2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공영홈쇼핑이 강원도에서 기업의사회적책임(CSR)을 실천했다. 

공영홈쇼핑은 27일 "강원도 삼척에 2000kg, 대전 대덕구와 전남 여수시에 각각 1000kg씩 사랑의 쌀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쌀은 해당 지역의 장애인, 독거노인, 결식위기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랑의 쌀 나눔 전국 릴레이 캠페인은 공영홈쇼핑이 지난해부터 추진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대표적인 사업이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왼쪽부터), 박상수 삼척시장, 김문호 삼척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은 지난해 6월 대구 지체장애인협회, 7월 군산 장애인종합복지관에 3000kg씩을, 경기도 안산시와 서울 마포구의 장애인 및 미혼모 시설 등에 쌀 1000kg씩을 전달한 바 있다.

공영홈쇼핑은 "올해도 전국적으로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및 지역사회복지협의회 등과 협력하여 전국을 대상으로 권역별 위기가구, 복지사각지대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랑의 쌀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는 “공영홈쇼핑이 추진하는 연간 캠페인, ‘사랑의 쌀 나눔’은 말 그대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밥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온정과 건강기원이 담겨있다”며 “최근 물가상승과 폭염∙폭우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사회적 약자 지원에 모범이 되도록 성실히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