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쿠팡 '메가뷰티쇼', 첫 버추얼스토어로 차별화
상태바
쿠팡 '메가뷰티쇼', 첫 버추얼스토어로 차별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7.3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쿠팡이 최초로 ‘버추얼스토어’를 선보이는 뷰티 행사 ‘메가뷰티쇼’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메가뷰티쇼는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선정한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데 모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행사로 연 3회 열린다. 지난 2021년 첫 개최 이후 쿠팡의 대표적인 뷰티 행사로 자리잡았다. 

쿠팡은 "올해 두번째로 열리는 이번 메가뷰티쇼에는 ▲이니스프리 ▲AHC ▲센카 ▲에스트라 ▲닥터자르트 등 역대 가장 많은 1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특히 이번 메가뷰티쇼는 최초로 ‘버추얼스토어’를 선보인다.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는 내달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성수동 쎈느에서 열린다.

고객 참여형 뷰티 체험관인 버추얼스토어는 중소·중견 기업에게 고객 접점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로 메가뷰티쇼 참여업체 15곳 중 13곳이 중소·중견 기업이다. 

메가뷰티쇼 참여 15개 브랜드는 버추얼스토어에 각각 부스를 마련해 대표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한다. 쿠팡은 ‘중소기업 상담부스’를 마련해 메가뷰티쇼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쿠팡의 운영 노하우를 전달하고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버추얼스토어 티켓은 31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티켓은 쿠팡 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메가뷰티쇼'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뷰티 카테고리 우수 중소·중견 기업들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서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쿠팡은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와 함께 차별화된 콘텐츠를 계속해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