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4 01:59 (일)
한샘,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 최대 규모 부스 참여
상태바
한샘,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 최대 규모 부스 참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8.0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3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에 참가, 롯데하이마트와 협업해 인테리어와 가전을 함께 상담하는 최대 규모 부스를 운영한다.

한샘은 "오는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코리아빌드는 지난 1986년 ‘경향하우징페어’를 시작으로 37년째 열리고 있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다. 한샘은 대규모 인테리어 박람회에 적극 참여해 인테리어 상품을 소개하고,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오프라인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월 열린 코리아빌드에서는 한샘 부스를 방문한 고객이 1400여건의 견적 상담을 진행한 바 있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샘리하우스 41개 대리점이 참여해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스는 ▲홈인테리어 상품과 가전 제품을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가전콜라보존’ ▲부엌·수납·건자재 등 신제품이 전시되는 ‘전시존’ ▲부엌·바스·마루·필름 등 한샘의 베스트 자재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샘플전시존’ 등 다양한 전시 공간으로 마련된다.

특히, ‘가전콜라보존’에는 유로500첼시 등 한샘 부엌 신제품과 롯데하이마트의 가전이 함께 전시된 부엌 공간이 설치 된다. 한샘의 홈 인테리어 전문가인 리하우스 디자이너(Rehaus Designer·RD)와 롯데하이마트의 가전 전문가가 인테리어와 가전을 한 번에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한샘의 3D 설계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활용해 인테리어 공사 후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지원한다.

전시존에는 부엌 벽면에 부착하는 가상의 타일을 스크린으로 확인할 수 있는 ‘키친 컬러링존’과 홈 IoT를 접목한 ‘욕실존’이 설치된다. ‘욕실존’에서는 공기질을 모니터링하고 결과에 따라 환기시스템과 스위치, 조명 등을 자동으로 제어하는 스마트 홈을 체험할 수 있다.

한샘은 코리아빌드 박람회만의 다양한 오픈 혜택도 준비했다. 한샘 관계자는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거나, 홈인테리어 시공 계획이 있는 고객이 코리아빌드를 많이 찾는 만큼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공간 구성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코리아빌드 같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을 더욱 활발히 찾아가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