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CJ제일제당-카카오헬스케어 MOU, '누구나 건강한 삶 지속'
상태바
CJ제일제당-카카오헬스케어 MOU, '누구나 건강한 삶 지속'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08.1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CJ제일제당과 카카오헬스케어가 손을 잡았다. 

박민석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대표, 황희 카카오헬스케어 대표는 18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만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누구나 건강한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하자’는 공동 목표를 세우고, 당뇨환자나 당 관련 건강이 우려되는 사람들이 편리하게 건강관리 할 수 있도록 식품과 플랫폼 서비스 영역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당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등을 진행해 국민 건강증진에 힘을 모을 방침이다.  

박민석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대표(왼쪽)와 황희 카카오헬스케어 대표.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박민석 대표는 “HMR 사업에서 쌓아 온 전문성과 혁신기술이 카카오헬스케어와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건강에 불편함을 겪는 이들을 포함해 누구나 먹는 즐거움 누리는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희 대표는 “양사 협력을 통해 당뇨를 비롯한 만성질환 인구에게 즐겁고 지속가능한 개인화 영양 서비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지털헬스케어와 푸드테크의 공통 목표를 향해 협력을 확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