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에스파, 포켓몬스터 OST 부른다 'We Go' 공개
상태바
에스파, 포켓몬스터 OST 부른다 'We Go' 공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3.08.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국내 대표 아이돌 그룹' 에스파(aespa)가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OST에 참여한다.

23일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파가 부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의 오프닝 테마곡 ‘We Go’(위 고)가 이날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며 오후 7시에는 CJ ENM Tooniverse 채널을 통해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이 첫 방송 된다"라고 밝혔다.

신곡 ‘We Go’는 새로운 주인공 리코와 로드가 모험을 통해 소중한 것들을 발견하고 성장해 나가는 내용이 가사에 담겼다. 신나는 비트와 강렬한 록 사운드에 에스파의 수준 높은 가창력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에니메이션 OST가 완성됐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에스파는 애플 오리지널 영화 'Tetris(테트리스)'의 주제곡 'Hold On Tigh'(홀드 온 타이트)'부터 윈터와 닝닝이 참여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ONCE AGAIN'(원스어게인) 등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에스파는 8월 22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25일 애틀랜타에서 ‘SYNK : HYPER LINE’(싱크 : 하이퍼 라인)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