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KT&G, 릴 하이브리드 3.0 편의점 판매 개시
상태바
KT&G, 릴 하이브리드 3.0 편의점 판매 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8.2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KT&G가 '릴 하이브리드 3.0' 판매처를 대폭 늘린다.

KT&G는 23일 "23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lil HYBRID 3.0)'의 판매처를 전국  2만6000개소 편의점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4일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3.0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전용 온라인 몰인 '릴 스토어'에서 한정적으로 판매됐다. 이제는 6개 광역시를 포함해 서울, 세종 및 경기 일부 도시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KT&G 제공]
[사진=KT&G 제공]

릴 하이브리드 3.0은 세 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와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일시 정지' 기능 또한 새롭게 추가돼 디바이스 사용 중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2.0과 동일하게 스틱 삽입과 동시에 자동 예열되는 '스마트온', 청소 불편 해소, 고속충전 기능 등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밖에도 기기 전면에 배치된 컬러 LCD 디스플레이로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등의 정보를 더욱 선명하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편의점에서는 '지알로 옐로우'와 '카민 레드' 2가지 컬러가 판매된다.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은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KT&G는 이번 판매 채널 확대에 이어 올해 안에 전국 편의점에서 릴 하이브리드 3.0을 판매할 계획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사용자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된 릴 하이브리드 3.0은 혁신기술을 결합해 만들어냈다"며 "향후에도 독자 혁신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톱티어 도약의 근간이 되는 국내 전자담배 시장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